본문 바로가기
놀러가자

챔피언키즈카페 총정리 (ft.상동 홈플러스 챔피언)

by CUMOM 2022. 9. 9.
반응형

부천 키즈카페
부천 상동 홈플러스 챔피언에 가자!

부천 키즈카페 상동 홈플러스 챔피언에 가보자

부천에는 챔피언이 상동 홈플러스 외에도 옥길동 스타필드시티에 있으며 총 2군데입니다. (2022년 9월 기준)

상도 홈플러스 챔피언과 옥길동 스타필드시티 챔피언은 공간 크기는 비슷한데 내부 주요 놀이 시설이 조금 다릅니다.

지난번에 다녀왔던 스타필드 시티 챔피언  후기는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2022.01.14 - [놀러가자] - [키즈카페] 챔피언 스타필드 시티 부천점에 가다

 

[키즈카페] 챔피언 스타필드 시티 부천점에 가다

아이와 집에 있으면서 뭘하면 좋을까 하고 고민을 하다가 예전에 아는 분이 추천해주셨던 챔피언을 가보기로 했어요. 아들 있는 집이라면 몸 쓰기엔 챔피언 만한 곳이 없다고 하셨거든요. 예전

cumom.tistory.com

규모는 비슷하지만 옥길 챔피언과 다른 기구들

지난번에 갔다 왔던 스타필드 챔피언과는 규모는 비슷한 정도로 크지 않습니다.

기본 챔피언 키즈카페는 대부분 규모가 이 정도인 거 같습니다.

(챔피언 더 블랙라벨, 챔피언 1250 등 규모가 큰 곳 제외)

다만 상동 지점은 옥길 스타필드 챔피언과는 다른 기구들이 있어서 아이가 흥미 있어했습니다.

챔피언 키즈카페는 지점마다 설치되어 있는 놀이 시설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같은 챔피언이라도 여러 지점을 찾아가는 재미가 있을 거 같습니다. 

상동 챔피언 키즈카페의 경우에는 옥길에 없었던 축구장, 기차, 편백 놀이, 에어바스핀 기구가 있었습니다.

이 중 아이가 좋아했던 건 에어바스핀이었습니다.

에어바가 뭐라고 피해 다니는 모습이 정말 귀여웠습니다.

챔피언 상동 홈플러스 지점에서 기차와, 에어바스핀 기구는 정해진 시간이 있습니다.

운행 시간은 관련 기구 앞에 시간이 적혀 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참고로 에어바스핀은 매 시각 30분에 운행하였습니다.)

 

부천 상동 홈플러스 챔피언 축구장, 핀스크린, 터치 슬라이드

 

 

옥길 챔피언과 마찬가지로 아쉬웠던 것은,

보호자들이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이 적다는 것.

물론 아이들의 놀이터이기 때문에 아이들의 놀이 기구가 설치되는 것이 맞긴 하지만,

2시간 넘는 시간을 뛰어노는 아이를 쫓아다니다가 보호자도 커피 한 잔, 음료 한 잔 하고 싶은데

옥길 챔피언과 마찬가지로 상동 챔피언도 그런 부분은 협소합니다.

물론 지점에 따라 보호자 공간이 다르겠지만 부천에 있는 옥길, 상동 챔피언은 보호자 공간이 너무 없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그래도 상동 챔피언에는 옥길 챔피언에서는 못 봤던 4개의 테이블이 구석에 있었습니다.

 

플레이타임그룹 어플이 있다면!

챔피언은 사전 예약으로 플레이타임그룹, 놀이의 발견, 네이버 예약으로 가능합니다.

만약 플레이타임그룹 신규 가입자라면 첫 이용 시 할인이 적용됩니다.

멤버스 가입 후 혜택이 다양하니 가기 전에 미리 앱을 설치하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월 별 또는 신규가입자 대상 할인이 다르니 앱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 바랍니다.

 

[챔피언 상동 홈플러스점 이용요금]

구분 이용요금 평일할인 (공휴일 제외)
어린이 (2시간) 18,000원 15,000원
마감입장 (1시간) * 마감 1시간 전 판매 9,000원 7,500원
초과요금 (10분당) 1,500원
보호자 5,000원

* 단체 이용은 별도 문의 (1666-1279)
* 키 150cm 미만, 11살 이하만 입장 가능

* 36개월 미만 영유아 보호자 1인 무료 (증빙서류 지참 시) 

2시간 넘게 놀아도 지치지 않는 아들 녀석에게 안성맞춤

엄마들이 왜 이렇게 챔피언에 열광하는지 그리고 잘 되는지 알겠더라고요.

2시간을 뛰어다니면 힘들 법도 한데 아이들은 절대로 지치지 않습니다.

챔피언 다니기 전에는 조금 정적인 일반 키즈카페를 다녔는데 이제 다른 키즈카페는 못 갈 듯합니다.

챔피언은 몸 써가며 노는 기구들이 많아서 놀이터에서 노는 것처럼 놀되 안전해서 너무 좋습니다.

무엇보다 아이들 전용 화장실이 챔피언 내부에 있어서 빠르게 아이 용변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물론 보호자 및 성인은 나가서 건물 내에 있는 공용 화장실을 이용해야 합니다.

다음에는 챔피언 다른 지점 또는 업그레이드된 블랙라벨을 한 번 가볼까 합니다. 

챔피언 키즈카페에서 아이가 주로 놓았던 챔피언필드, 밸런싱보드, 컬러스핀
챔피언키즈카페
챔피언도 여러 분류로 나누어져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키즈 스포츠 클럽 챔피언

챔피언도 일반 챔피언과 업그레이드 챔피언으로 나누어져 있다는 거 알고 계신가요?

챔피언은 키즈 스포츠클럽으로 실내에서 정적인 놀이가 아닌 몸을 활발하게 움직이는 스포츠형 키즈카페입니다.

이 챔피언 브랜드는 챔피언, 챔피언 R, 챔피언 더 에너자이저, 챔피언 더 블랙벨트, 챔피언 더 블루벨트, 챔피언 1250, 챔피언 1250X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2022년 8월 기준)

 

챔피언 : 챔피언 브랜드 중 가장 작은 기본 키즈카페라 할 수 있겠습니다.  
기본적으로 플레이짐, 챔피언 필드, 밸런싱 보드, 롤린 롤린, 터치 슬라이드, 로프캐년, 미디어 볼풀 등의 시설이 있습니다.

그리고 지점마다 로우드롭 와이어, 편백 놀이, 기차 레일, 에어바스핀 등이 있고 없고의 차이가 있습니다.

챔피언 R : R은 기존 챔피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스텝점프, 자이언트네트, 타워 클라이밍 등이 추가되었습니다.

2022년 8월 기준 한화리조트 설악점과 롯데호텔 제주 중문점 2지점이 있습니다.

챔피언 더 에너자이저 : 챔피언 기본 시설에 레일코스터 기구가 추가되어 있는 지점입니다.

2022년 8월 기준 롯데백화점 동탄점과 AK플라자 광명정 2 지점이 있습니다.

챔피언 더 블랙벨트 : 와일드 플레이그라운드로 기존 챔피언보다 더 더 와일드한 기구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커브월슬라이드, 로프 클라이밍 등 난이도가 강화된 시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 블랙벨트는 5세 이상부터 초등학교 고학년/중학생까지 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챔피언 더 블루벨트 :더 블루벨트는 현재 부산 서면 1 지점만 있습니다.

챔피언 1250 : 어린이 하루 권장 칼로리 소모량 1250Kcal를 소모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챔피언의 익스트림 버전으로 9m, 30m 드롭와이어 (짚라인), 익스트림 플로어, 9m 타워클라이밍 등 고공 코스가 있어 규모가 상당히 큰 것이 특징입니다.

이곳의 대표 기구 중에 하나이 드롭 와이어는 몸무게 25kg 이상인 어린이, 익스트림플로어는 키 130cm 이상 어린이만 이용 가능하기 반드시 체크 후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110cm가 넘는 아이들이 체험 가능한 기구들이 많습니다. (드롭와이어, 번지다이빙 등)

메가 슬라이드(튜브썰매)가 있는 지점과 없는 지점이 있으니 지점 확인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챔피언 1250X : 1250의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1250X에는 윈드 댄싱 W와 레이저 서바이벌, 대결이 가능한 익사이팅 범퍼카 신규 시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총 25개의 기구가 설치되어 있으며 22년 8월 현재 스타필드 안성 1개 지점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토들러 전용 놀이 공간인 리틀 챔피언도 있습니다.

 

챔피언 키즈카페가 하나가 아니라 여러 개로 분리되어 있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리한 내용이라 조금 다를 수도 있습니다.

같은 브랜드여도 지점에 따라 기구가 상이합니다.

상세한 놀이기구 리스트는 관련 지점 소개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챔피언 부천 상동 홈플러스]

  • 주소 : 경기도 부천시 길주로 118
  • 연락처: 032-321-3282
  • 이용시간 : 오전 10시 ~오후 9시 (매달 2,4번째 일요일 정기휴무 - 홈플러스 휴무일)
    * 주말/공휴일은 오전 11시 오픈으로 되어 있는데 정확하지 않으니 확인 후 방문하세요!
  • 주차 : 3시간 무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