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가자

[관람] 슈퍼윙스 빅콘서트 부천

by CUMOM 2022. 1. 4.
반응형

정부에서 위드 코로나를 진행하면서 대규모 공연 문이 조금 열린 듯하여

아이와 함께 갈 수 있는 공연을 찾아 바로 예약을 했어요.

♪ 첫 번째는 크리스마스날 공연인 슈퍼윙스 빅 콘서트!

♬ 두 번째는 1월 말에 공연하는 알사탕 뮤지컬!

정말이지 마지막 공연 관람이 언제였던가요? 또르르

기억도 나지 않네요  (정말 야외 음악 공연 너무 보고 싶어요. ㅠ)

 

위드 코로나 이후 급격하게 오르는 확진자 수로 

크리스마스에도 어디 갈 수 없으니 공연이라도 보여주자는 생각으로 

아이와 함께 슈퍼윙스를 만나러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을 방문했어요.

 


예약은 네이버 예약과 인터파크, 티켓링크를 비교하고 예약했어요.

예약 사이트에 따라 좌석 구역이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비교해 보고 예약을 하시는 게 좋아요.

같은 관람 금액을 내고도 자리 차이가 많이 나니까요~

저는 인터파크로 예약을 했고 관람료는 예매 시 할인 적용돼서 29,900원에 관람했어요!
1인 정가가 55,000원인데 인터넷으로 예매할 경우 약 45% 정도가 할인이 되네요.  (1층 R석 기준)

 

조기예약이 아닌지라 중앙 블록은 이미 다 차서 사이드 블록 앞쪽으로

아이가 힘들어하지 않고 그나마 잘 보이는 좌석으로 선택을 했어요.

좌석도 간격 두기를 시행하고 있어서 2명씩 앉고 한 자리씩 띄어서 앉도록 좌석을 배치해놨더라고요.

전 아이와 둘만 갈거라 상관이 없지만 아빠까지 3명을 예약할 경우 한 명은 떨어져야 하니 참고하셔야 할 거 같아요

 


21년 12월부터 백신 패스 기준이 강화되어서 백신 접종 (14일 경과) 또는 PCR 검사 확인증이 있어야 입장 가능해요

2차 백신까지 접종 완료 확인 증명 또는 미접종자에 한해 48시간 이내 PCR 검사 음성 확인서가 있어야 합니다.

백신 접종 확인 완료 후 입장하는데 아무래 거리두기라 그런지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개인적으로 혼잡하지 않아서 마음이 놓이기도 하고 기다리는 거 하나 없어서 좋았어요.

입장하자마자 입구에 불빛이 반짝반짝한 다양한 응원 볼들이 아이들을 유혹하더라고요.

아이가 보자마자 사달라고 졸라서 결국 별 모양의 볼을 5,000원 주고 샀네요. 하하

 

이제 10분 전에 자리에 앉아서 호기와 친구들이 나오기만을 기다렸어요.

불이 커지고 공연은 정시에 시작되었어요~

전체적인 진행방식과 스토리는... 음... 하하하하

어른의 시각에서는 '아.. 뭐지? 이게 뭐지?'라는 생각이 들 정도의 민망한 스토리 구성??

아니 스토리라기 보단. 뭔가 억지랄까.. 여하튼 교훈적인 내용을 기대하고 봐서는 안될 거 같아요

그냥 아이가 캐릭터를 보고 신나 했느냐 즐거웠느냐의 문제인 거지

아이와 함께 본 첫 어린이 뮤지컬이라 다른 뮤지컬과 비교를 할 수가 없는 게 아쉽네요.

(원래 어린이 뮤지컬은 이렇게 진행이 되는 건가요?)

한 달뒤 알사탕 공연을 보면 비교가 되겠죠?..

어쨌든 어린이 뮤지컬은 아이만 즐거워하는 거면 다행인데

아이도 한 40분 정도 되니 지겨웠는지 언제 끝나냐고 물어보더라고요 흑 ㅠ

그 지겨워할 때쯤 주인공들이 관람석 쪽으로 나와 아이들과 인사를 나눠 줘요.

그래서 다시 아이들은 흥분상태! 그러고 나서는 주제곡을 또 몇 번 부르고는 사진 타임!

그렇게 공연은 끝!


이 공연은 슈퍼윙스 캐릭터를 정말 정말 좋아하는 아이라면 좋아하겠지만, 다른 친구들은 모르겠네요~

저희 아인 5살 남아인데 3~4살 때 슈퍼윙스를 좋아하고 변신 장난감도 다 가지고 있을 정도였는데

초반에만 '우와~'하고 점점 흥미를 잃어가더라고요.

나중엔 '엄마 언제 끝나?'라고 했으니까요. ㅠㅜ

그래도 끝나고 나서는 '재미있었어!'라고 해주길래 다행이다 싶네요.

어른의 눈에서는 이게 뭐야 하겠지만 또 아이들 눈은 다르니까요.

5살보다는 3~4살? 아이들이 보면 더 좋아할 거 같고, 슈퍼윙스 광팬이라면 더 좋아할 공연 같아요.

불빛 나오는 별 모양 응원봉은 아이가 생각보다 흥겨워하지 않아서

초반에 주제곡 연달아서 나올 때 말고는 거의 사용하지 않았네요!

그래도 일회용이 아니니 언젠가 또 꺼내서 쓸 수 있겠지요!

 

 


[부천시민회관 관련 정보]

▷ 주소 : 경기도 부천시 부일로 365

▷ 운영시간 : 오전 10시 ~오후 8시 (토/일 정보 없음)

▷ 연락처 : 032-655-4302

▷ 주차료 : 무료 (주차장이 매우 협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