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가자

[테마파크] 부천 볼베어파크 (웅진플레이도시)

by CUMOM 2022. 1. 5.
반응형

부천 근처에 어디 썰매 탈 곳 없나? 하고 검색하다가 발견한 곳! 부천 볼베어파크~

부천에서 실내 썰매를 탈 수 있는 곳이 있었다니!

검색해 보니 부천 볼베어파크는 상동에 있는 웅진플레이도시 안에 있더라고요.

전 왜 부천에 3년 넘게 살면서 웅진플레이 도시를 그냥 물놀이하는 곳으로만 알고 있었을까요?
알아보니 웅진플레이도시에는 워터파크 외에도 볼베어파크 그리고 아쿠아리움도 있었어요!
다음엔 아쿠아리움도 가봐야겠어요! 평이 꽤 좋더라고요~

(부천이 은근히 아이 키우기에 좋은 곳인 거 같아요! ^^) 
이 외에도 어른들이 놀 수 있는 골프연습장, 볼링장, 스파도 있고요.

야외엔 반려동물과 함께 활동할 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 있어 정말 다양한 놀이와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볼베어파크 부천점 이용요금은 소인만 평일/주말 가격이 달라요.

저는 네이버 예매를 하면 할인이 된다길래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예매했는데요.

볼베어파크 홈페이지를 확인하니 홈페이지 가격이랑 똑같네요??

왜 네이버에서는 평일 소인 종일권을 35,000원으로 표기하고 46%로 할인된 18,900원이라고 써 놓은 걸까요?

뭔가 할인해서 간 줄 알았는데 그냥 같은 가격으로 간 거 더라고요. 하하하하 뭐야..

 

  영유아
(12개월 이상~36개월 미만)
소인
(36개월 이상~17살 미만)
대인
(17살 이상)
평일 9,900 18,900 8,900
주말 9,900 22,900 8,900

- 12개월 미만의 영유아의 경우 증빙자료 제출 시 무료입장

- 영유아 요금은 증빙자료 지참 시 요금 적용

- 키 성장 톨앤핏 이용 시 별도 요금 발생 (금~일요일만 운영)

- 유모차의 경우 유모차 보관소에 별도 보관 후 입장 가능


 

웅진플레이도시 어린이스포츠테마파크
부천 상동에 있는 웅진플레이 도시

웅진플레이도시 2층으로 올라가면 안쪽에 볼베어파크 입구가 보입니다.

입구엔 직원 분이 발열 및 QR, 접종 확인 체크를 합니다.

그리고 예약 확인 후 손목 팔찌를 팔목에 걸어주세요.

파크로 들어가는 긴 복도가 있는데 아이는 보자마자 무조건 뛰더라고요!

여긴 복도부터가 어린이 스포츠 센터 같은 분위기였어요.

먼저 락커룸에서 무거운 겉옷 등을 다 넣고 실내로 입장하는데!

"우와!!~~~~~~~~~~~~~~ 엄청 커!"

아이가 소리를 지르면서 방방 뛰더라고요. 보는 제가 너무 뿌듯~했어요!

"엄마! 최고야 여기 정말 우와~!!!"

 

볼베어파크가 정말 어마어마하게 크더라고요. 여긴 키즈카페가 아니라 정말 스포츠 테마파크였어요.

스포츠 존, 챌린져 & 디지털존, 영유아 존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이것저것 정말 알뜰살뜰 내부 공간 구성을 잘하셨더라고요.

부천점 외에도 기흥점, 롯데몰 은평점, 천안점이 있는데, 지점별로 놀이시설이 상이하다고 해요.

(각 지점별 놀이시설은 홈페이지에 자세하게 나와 있으니 참고하세요~)

 

제가 다녀온 부천점의 경우

스포츠 존은 야구, 복싱, 축구, 농구 등이 있었고,

챌린져 & 디지털존에는 볼링 슬라이드(썰매), 대형 볼풀, 스포츠 에어바운스, 카레이싱, VR, 클라이밍 등이 있었어요!

(*참고로 부천점에만 있는볼링 슬라이드(썰매)가 가장 인기가 많아요! 아! 초대형 트램펄린 "러시"도요!)

영유아 존은 가보진 않았지만 베이비존, 어린이 극장, 정글짐 등이 있다고 해요.

이외에 휴게, 음식을 파는 곳 등이 있어요. 곳곳에 포토존도 있고요.

 

아이는 오자마자 썰매 3번 연달아 타고, 볼풀에서 깔깔 거리며 놀다가

카레이싱에서 계속 돌고 스포츠 에어바운스에 들어가고,

러쉬~에 정글짐~ 축구~....

정말....1분도 안 쉬고 돌아다녔어요!

"목말라! 음료수나 물 좀 마셔!" 했더니 안된데요.

"왜?" 했더니 화장실 가는 것도 아깝데요

앙? ㅋㅋㅋㅋㅋㅋ

그래.. 맘껏 놀렴.

정말. 간만에 아이 땀 쏙 빼면서 잘 놀다 온 거 같아요.

오는 길엔 완전 뻗었죠 당연히. ㅎ

 

볼베어파크 부천점 러쉬 대형 트램펄린
볼베어파크 부천 러쉬 (대형 트램펄린)

볼베어파크 부천점에 가시려는 분들을 위한 팁!

가시려는 분들 필수 준비물이 아이의 미끄러짐 방지 양말인데요.

만약 집에 있는 미끄럼 방지 양말이 앞부분에만 조금 있는 거라면

그냥 가셔서 발바닥에 다다닥 하고 박힌 양말을 구입하는 걸 추천드려요.

저희 아이는 집에 있는 미끄럼 방지 양말을 신고 갔는데도 잘 미끄러지더라고요.

그에 비해 그곳에서 파는 바닥 미끄럼 방지가 짱짱하게 박힌 양말을 신은 아이들은

정말이지 여기저기 잘 오르고 미끄러지지도 않고 좋더라고.

아이가 괜찮다고 해서 결국 구입은 안 했지만 전 다음에 또 오게 되면 반드시 그 양말을 구입할 겁니다.

특히 대형 볼풀장과 러쉬(트램펄린)에서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여기는 아이가 정말 재미있게 놀아줘서 돈 한 푼 안 아까운 곳이었어요.

코로나만 정말 깨끗하게 사라져 준다면

정말 자주자주 와서 아이와 놀아주고 싶네요.

스포츠 놀이기구 모두 잘 돌아갔고요. 관리도 제법 잘되고 있는 거 같았어요.

볼링 슬라이드가 중간 점검으로 30분 정도? 멈춘 거 말고는 불편한 건 없었던 거 같아요.

아! 볼링슬라이드가 가장 인기 있는데 2-3개 라인만 운영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나머지 라인은 망가진 거 같은데..

이 부분 빨리 복구돼서 기다리는 시간이 좀 줄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볼베어파크 부천점 손목팔찌
볼베어파크 부천점 손목팔찌

 


[볼베어파크 부천점 관련 정보]  (2022.01. 기준)

▷ 주소 :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 2 웅진플레이도시 2층  (Tel : 032-322-7760)

▷ 운영시간 : 오전 11시 ~ 오후 7시

▷ 정기 휴관일 : 매주 월요일

▷ 주차료 : 무료주차 3시간, 추가 요금은 30분당 2,000원

               (에너지 카페에서 10,000원 이상 결제 시 1시간 추가 주차 이용 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