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가자

[체험] 헬로 밀가루 부천점에서 가루놀이! (체험 팁!)

by CUMOM 2022. 1. 7.
반응형

일반 키즈 카페 말고 아이에게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라고 고민하다가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밀가루 놀이를 할 수 있는 곳을 발견했어요.

관련 후기를 보니 곧 6살 되는 아이가 가기엔 좀 늦은 건가?? 하고 고민을 했는데요.

그래도 지금 경험해 보지 못하면 더 커서는 아예 못 올 것 같아 바로 예약했어요.


헬로 밀가루 부천점은 예약제로 네이버에서 예약이 가능해요.

네이버 예약에서 날짜/시간별로 인원수 바로바로 체크하며 예약하면 됩니다. 

저는 평일 오후 2시 타임으로 예약해서 갔고, 총 아이 인원은 10명이었어요.

제가 간 날은 2021년 12월 31일이어서 18,000원으로 예약을 했는데,

2022년부터는 체험비가 2,000원 인상되어, 20,000원이 되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예약하면서 아이 이름과 나이를 작성하고 아이 체험비를 선결제해요.

이 외에 보호자 입장료는 별도로 없는 대신 예약 당일 와서 음료를 주문해야 해요. 
(*저는 바닐라 라떼를 주문했고 6,000원 결제했어요~)

 

부천밀가루체험놀이 헬로밀가루 키즈카페
핼로 밀가루 부천점

헬로 밀가루는 총 2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어요.

먼저 들어오자 마자 아이들은 양말 벗고 놀이공간으로 가서

소꿉놀이나 자동차 놀이 등을 하며 대기를 해요.

이때 부모님은 자리를 찾아 앉고 음료를 주문하면서

입장료 겸 음료비인 6,000원을 현장에서 결제하면 됩니다.

10분 정도 기다리다가 밀가루 체험장으로 모여달라는 방송이 나오면 체험장 입구쪽으로 모여요.

아이들 한 명씩 놀이복으로 갈아 입혀 주세요.

핑크색의 샤라랄 놀이복이랍니다. (남자는 역시 핑크죠!)

아이들이 밀가루 방으로 들어가면 보호자는

통유리를 통해 아이의 활동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바 형식을 긴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주문한 음료를 마시며 쉴 수 있어요.

(*음료도 직접 가져다 주시더라고요!)

30분 정도 밀가루 방에서 놀고 20분 정도 통밀 방에서 놀아요.

밀가루&통밀 체험이 끝나면 직원분들이 에어건으로 아이에게 붙은 가루들을 털어주세요!

이때 완벽하게 털리지 않으니까 여분의 옷이 반드시 필요해요.

손을 씻고 옷을 갈아입은 아이들은 쿠킹클래스로 넘어갑니다.

제가 갔을 땐 2022년을 맞아서 호랑이 쿠키를 만들었어요.

직원분이 먼저 이야기를 들려주시고,

아이들에게 소분된 반죽을 나눠주면

아이들은 직원분과 함께 쿠키를 만들기 시작합니다. 

한 20~25분 정도 소요되고 쿠키가 구워지는 20분 동안

아이들은 놀이공간에서 다시 놀이를 해요.

그리고 시간이 되면 쿠키를 받아 집으로 가면 됩니다.

아주 알찬 구성으로 밀가루 체험 및 쿠키 만들기를 진행했어요.


다녀오셨던 분들이 커피가 맛있다고 해서 궁금해했는데

왜 여기가 커피 맛집이라고 하시는지 알 거 같더라고요.

전 여기서 바닐라라떼 마셨는데 정말 만족했어요! 찐하고 달달한 맛있는 바닐라라떼였어요.

이날은 놀이 그룹에서 저희 아이만 남아여서 조금 걱정했는데

오히려 놀이선생님들이 아이를 더 챙겨주셔서 맘을 놨네요.

처음에 들어가기 전에 아이가 "여기 여자아이들만 오는 거 아냐?" 라며 쭈뼛거렸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너무너무 재미있어했어요.

나중에 쿠키 만드는 시간에는 대답도 적극적으로 하고 신나 하더라고요.

안에서 아이들과 놀아주시는 선생님들도 잘 놀아주시고 잘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헬로 밀가루 체험하시러 가는 분들을 위한 팁!

저도 이전에 다녀오셨던 분의 리뷰를 보고 따라 했는데요.

체험장 안으로 보낼 때 일반 옷 말고 실내복으로 입혀서 보내야

체험 후에 나왔을 때 처리가 깔끔하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여벌 옷 대신 가볍게 실내복 하나를 더 챙겼어요.

그리고 입장 직전 옷을 벗기고 실내복만 입히고 들여보냈어요.

체험 끝내고 나왔을 때 실내복만 쏙 벗겨서 비닐에 넣어 처리했더니 정말 깔끔하더라고요.

만약 이 글을 보고 헬로 밀가루에 체험하러 가시는 부모님이 계시다면

여벌 실내복이랑 물티슈는 꼭 챙겨가시길 바래요~

 

부천 밀가루체험 놀이 헬로밀가루에서
실내가 너무 예뻐요~

 


헬로 밀가루 부천점

-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신흥로 103 (부천소방서 옆 황제오리 건물 3층)

- 연락처 : 032-665-3355

- 영업시간 : 오전 10시~저녁 7시

- 매주 월요일 휴무

- 주차는 가능하나 큰 건물이 아니다 보니 주차가 매우 협소한 거 같아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편이 좋으실 거예요 (특히 주말!!)

 

반응형

댓글